모토로라, 초경량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 초경량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0.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 초경량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 출시

모토로라의 최신 초경량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자유롭게, 보다 생생하게!
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세련된 디자인에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탑재한 초경량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선으로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탄생한 S9을 통해 사용자들은 운동을 하거나 운전을 하는 등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 음악을 즐기고 통화하는 등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블루투스 2.0버전을 지원하는 휴대폰이나 MP3 플레이어와 함께 사용 가능한 S9의 가장 큰 특징은 활동량이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즐길 수 있고, 간단한 버튼 터치로 보다 손쉽게 통화와 음악듣기 모드의 상호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S9을 통해 사용자는 복잡하게 엉킨 유선으로부터 벗어나 모바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선의 자유로움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최첨단 블루투스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블루투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모토로라는 이번에 선보인 S9과 같이 디자인과 기능 모두 뛰어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블루투스 헤드셋 시대를 열어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S9은 기존 스테레오 헤드셋의 단점이던 묵직한 무게를 대폭 개선, 선글라스 보다 가벼운 무게(32g)를 실현함으로써 사용의 부담을 줄였고, 인체공학적 요소를 가미한 1.3센티미터의 스피커는 오래 착용해도 의식하지 못할 만큼 귀가 편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운동 중 땀에 젖거나 비를 만나도 고장을 일으키지 않는 방수 기능도 갖춰 활동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S9은 가벼운 버튼 터치만으로 자유자재로 볼륨을 조절하거나 음악 듣기와 통화간 전환도 용이하다. 음악재생 중 통화 시에는 역시 터치 버튼만 살짝 누르면 쉽게 음악 멈춤 또는 무음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도 S9의 강점. 강렬한 레드 색상이 곁들여진 시크한 블랙 컬러, 머리 뒤로 착용하는 날렵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S9은 단순한 전자기기가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는 휴대용 디지털 디바이스의 트렌드를 잘 보여 준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소비자가 무선 음악을 즐기는 데 있어 모토로라의 S9은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토로라는 전세계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의 34% 이상을 차지, 2006년 시장 점유율 1위(자료: StrategyAnalytics 2007년 8월)를 기록했다. 모토로라는 디자인(Form), 기능(Function), 자유로움(Freedom)을 의미하는 모토로라의 ‘3F 혁신’에 힘입어 2004, 2005년 2년 연속 CES 디자인&기술 혁신상(the Innovation in Design and Engineering Award)을 수상했으며 2006년에는 혁신적이고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인정 받아 블루투스 SIG 상(Bluetooth SIG Award)을 받은 바 있다.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S9은 전국 100여 개 모토로라 서비스센터, 전자기기 복합상가 및 모토로라 인터넷 쇼핑몰(www.mymotorola.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9천원이다. 모토로라의 새로운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공식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와 모토로라 코리아 고객센터(1588-636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