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일까지 ‘갤럭시 S7’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20일까지 ‘갤럭시 S7’ 체험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3.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 와 ‘갤럭시 S7’의 국내 출시를 맞아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체험 이벤트인 ‘Touch ♥7’을 진행한다.

Touch ♥7 이벤트는 갤럭시 S7의 새로운 기능을 충분히 체험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유한 스마트폰과 갤럭시 S7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방수 체험존’은 갤럭시 S7을 물속에 넣은 채로 셀카를 촬영하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의 갤럭시 S7의 방수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원형으로 구성된 ‘기어 360존’에서는 체험존 내부를 360도 영상으로 촬영해보는 이색 경험도 할 수 있으며, ‘4D 시어터 존’에서는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체험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ouch ♥7 런칭 이벤트는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흥미로운 체험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S7를 직접 보고 만지며 새로운 기능에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갤럭시 S7의 특별한 기능들을 마음껏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