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유선 느낌 무선 키보드마우스 ‘NKEYBOARD W570 화이트’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유선 느낌 무선 키보드마우스 ‘NKEYBOARD W570 화이트’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3.1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NKEYBOARD W570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NKEYBOARD W570 화이트는 블랙과 화이트의 투톤 색상으로 깔끔한 외관을 하고 있다. 기존 블랙모델과 사양이 동일한 2.4GHz 방식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제품이며 지능형 무선 기술로 최대 10m 거리 내에서 무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절전 설계로 배터리 하나로 키보드와 마우스 각각 최대 24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ON/OFF 전원 스위치가 있어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 전원을 꺼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무선키보드는 ‘ㄴ’ 자형 엔터키와 타이핑이 편한 ‘-’ 자형 긴 스페이스바를 채택하고, 표준 키캡높이를 적용했다. 빠른 탄력성과 부드러운 키감을 갖췄고,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캡스랍, 넘락, 배터리 부족 알림 LED 표시와 도움말 스티커가 있어 LED 작동 설명과 배터리 전원 상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무선마우스는 마우스 본체에 DPI 버튼이 있어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측면에 앞/뒤로가기 버튼이 있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유선느낌 그대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셋트에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라 남녀노소 모두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