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두 번째 CBT 일정 공개
상태바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두 번째 CBT 일정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3.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2차 CBT는 오는 24일부터 돌입하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선보인 멀티플레이 모드(스피드전, 아이템전)와 ‘프리드라이브’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싱글플레이’(PvE, Player vs Environment) 모드, 그리고 리뉴얼된 ‘파츠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황혼의 해안가’, ‘데저트 밸리’ 등 신규 트랙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2차 CBT 및 테스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PC 온라인 플랫폼에 맞춰 개발된 최신작이다.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으며,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