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웹툰 ‘마음의 소리’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네오위즈게임즈, 웹툰 ‘마음의 소리’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3.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이하 마음의 소리)이 4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인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해 웹툰 내 캐릭터인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

특히,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진행 중간 중간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에 대해감수를 진행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하고, 사전등록자 수가 일정 수(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의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등부터 3등까지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마음의 소리 피규어 및 머그컵 등을 지급하고, 카페에 가입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추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스크린샷, 영상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