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3DS용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정식 발매
상태바
한국닌텐도, 3DS용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3.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을 한글화해, 오는 4월 28일 일본과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4월 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발매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와 같이 닌텐도 3DS의 입체 화면을 이용해 3D 워프스타를 타고 스테이지의 안팎을 오가는 등 화면의 깊이감을 살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계화된 팝스타 혹성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해 커비가 활약을 펼치는 이번 타이틀에서는 ‘로보보 아머’라는 탈것이 등장한다. 커비가 로보보 아머에 탑승하면 장치를 해제하거나 거대한 로봇을 파괴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비가 적을 빨아들여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것과 같이 로보보 아머로 적의 능력을 스캔할 수 있으며, 10종류 이상의 스캔 능력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 처음으로 펼쳐지는 무쌍 액션이다. 하이랄 지역을 무대로 호쾌한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본 타이틀은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부터 ‘젤다의 전설 황혼의 공주’,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젤다의 전설 바람의 택트’까지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다양한 타이틀을 모티브로 한 광범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링크, 젤다, 임파, 미드나, 파이뿐만 아니라 테트라, 하이랄 왕, 링클 등 총 24개의 다양한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은 희망소비자가격 5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