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360° LED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WAVE 2' 선보여
상태바
제이비랩, 360° LED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WAVE 2' 선보여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기업인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대표 주부식)이 360° 전면 LED를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WAVE 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WAVE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제이비랩 WAVE 2는 한 손에 가볍게 쥘 수 있는 크기이며, 무게도 320g으로 가벼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서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SD 카드 재생 기능까지 갖춰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360° 적용된 LED로 야외에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며, 측면에는 카라비너 클립을 연결할 수 있도록 고리를 만들어 격한 움직임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피커를 떨어뜨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이비랩 WAVE 2는 1.4인치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 2개와 메탈을 적용한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적용했다. 최대 출력은 25W, 정격출력은 10W다.

출시기념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01은 사진을 포함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이벤트 참여방법에 따르면 된다. '휴대용 보조배터리'(2,600mAh)를 증정한다.

이벤트02는 포토 상품평을 작성 후 블로그 및 카페에 하나 더 작성하면 된다. 작성한 리뷰나 후기의 URL 주소, 구매사이트, ID, 이름, 연락처를 상단 명기된 메일 주소로 보내면 '1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단,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으로 증정되지 않는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