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와 함께 ‘기가바이트 제온시스템’ 조립행사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와 함께 ‘기가바이트 제온시스템’ 조립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28 20: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는 2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와 함께 기가바이트 제온시스템 조립행사를 진행했다. 기가바이트 제온시스템 조립행사는 100대 한정 정상가에서 16% 가량 할인된 시스템의 DIY 조립행사다. 행사 파트너사로 에누리닷컴, 뽐뿌, one8one이 참여했다.

 

해당 행사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마케팅 담당 권용준 과장이 진행했다. 권용준 과장은 기가바이트 X150-PLUS WS에 대해 설명했다. 해당 메인보드는 워크스테이션 및 디자이너 용도며 엔비디아 쿼드로에 최적화됐다. 2-Way 크로스파이어, PCIe Gen3 x4 M.2 슬롯, SATA EXPRESS 단자, 인텔 기가비트 랜을 지원한다. 인텔 기가비트 랜은 c포스스피드 기술이 적용돼 PC에서 사용중인 앱의 중요도에 따라 중요도를 설정한다.

또한, 8채널 사운드가 지원되며 니폰 케미콘 오디오 캐퍼시터를 채용했다. CPU 소켓에는 금도금이 일반 금도금보다 3배 많은 디자인이 적용됐다. 안정성에도 신경썼다. 듀얼바이오스 디자인, 습도와 열로 인한 PCB 변형을 막아주는 유리섬유 PCB. 고온에도 버틸 수 있는 솔리드 캐퍼시터와 Lower RDS 모스펫이 적용됐다.

 

이어 진행된 행사는 단상에서 전문가 김영로 씨가 시범을 보이고, 이를 캠코더로 생중계해 쉽게 조립을 따라할 수 있게 진행됐다. 행사 참여자들은 구매한 시스템을 보고 따라 조립했고, 추가로 진행 도우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행사 분위기는 전문가에게 질문도 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 날 기가바이트 제온시스템에 사용된 부품은 인텔 제온 E3-1230V5, 기가바이트 X150-PLUS WS, AVEXIR DDR4 4G PC4-19200 CL16 CORE SERIES 화이트(4GX1) 티뮤정품 X2, 갤럭시 지포스 GTX960 EXOC 개간지 D5 4GB, ABKO NCORE 레인보우 S 튜닝 LED 컨트롤 블랙, SSD ADATA PREMIER PRO SP900 (128GB), 마이크로닉스 CASLON 500W, 쿨러마스터 Hyper 103 등이다.

그 외에도 해당 행사는 행사에 참여했던 업체들도 부스가 마련돼, 참여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조립 진행 전후로 다양한 경품 추첨이 이뤄져 행사 참여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가바이트

마이크로닉스

앱코

갤럭시

아벡시아

쿨러마스터

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효리 2016-02-29 11:13:02
경품으로 비디오 카드 받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