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구매 시 ‘톰 클랜시 더 디비전’ 무료 제공
상태바
기가바이트 노트북 구매 시 ‘톰 클랜시 더 디비전’ 무료 제공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2.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엔비디아 코리아와 함께 ‘톰 클랜시 더 디비젼’(TOM CLANCY’S THE DIVISION™)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 다운로드 쿠폰을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유비소프트에서 출시한 톰 클랜시 더 디비전은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한 TPS(3인칭슈팅) 게임으로, 세균감염에 의해 마비상태가 된 가상의 뉴욕이 무대며 부서진 건물, 곳곳의 불길 등 폐허가 된 뉴욕을 현실적으로 묘사해낸 그래픽 비주얼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는 대규모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는 TPS방식의 오픈월드 MMORPG로 많은 게이머들이 큰 기대를 갖고 있는 게임이다.

발급 받은 프로모션 코드를 엔비디아의 Redemption 페이지에 등록하면 유플레이(UPLAY)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게임 다운로드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3월 8일에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노트북 제품은 P34W v5, P34W v4, P35X v5, P35X v4, P37X v5, P37W v4, P57W v5 등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으로, 엔비디아 GTX970M, GTX980M 외장 그래픽 카드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는 고성능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신규 구매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 참여 가능하다.

엔비디아 GTX970M, GTX980M이 탑재된 기가바이트 노트북 구매 후 노트북 구매 증빙자료를 컴포인트 이벤트 담당자(강민구과장: min@compoint.co.kr)에게 메일 발송하면 게임 교환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행사는 3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다운로드는 4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게임코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