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 글로벌 동시 출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 글로벌 동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2.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를 글로벌 마켓에 18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달 마스터즈는 총 11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북미, 유럽, 일본,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54개 국가(중국 제외)에 선보인다.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 빌드’ 게임으로,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을 동시 출시한다.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여기에 총 5개 지역, 31개 챕터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인 ‘전장’을 비롯해 특수 던전인 ‘스페셜 던전’, 무작위로 출현하는 강력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보다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무한 도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주 단위로 펼쳐지는 등급제 전투 콘텐츠 ‘아레나’와 타 플레이어의 파티와 대전을 펼치며 상대방의 영혼석과 코인 등을 빼앗는 ‘약탈전’ 등 풍부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달 마스터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