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지포스 VGA와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게임과의 만남
상태바
GIGABYTE 지포스 VGA와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게임과의 만남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엔비디아 코리아와 함께 2016년 2월 17일(수)부터 3월 21일(월)까지 GIGABYTE 지포스 GTX980Ti, 980, 9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비소프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비소프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게임은 2013년 타개한 작가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토대로 전염병으로 황폐화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개선된 물리엔진 덕분에 게임 속 맵에 설치된 대부분의 엄폐물 위에 올라갈 수 있고, 레펠링 까지 가능해지는 등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모션, 폭발적인 사운드로 게이머들에게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80Ti, 980, 970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가바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품 정보를 입력하면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서 획득한 프로모션 코드로 엔비디아의 Redemption 포털 페이지에 등록하면 유플레이(UPLAY)를 통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을 PC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의 PC판 정식 출시일은 3월 8일로 예정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코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