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취향저격 IT기기 선물 추천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취향저격 IT기기 선물 추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남자친구의 취미를 알고 있다면 그 활동에 도움이 되는 IT기기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가 취미 생활을 즐길 때마다 고마워하고 여자친구를 생각할 수 있게 하는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다.

 

스포츠 매니아인 그를 위한 심박 센서가 탑재된 스마트 밴드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심박 센서를 탑재한 웨어러블 피트니스 기기 선물로 그의 운동과 생활 패턴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줘 보자. 하루 종일 차고 있는 스마트 밴드로 여자친구를 더욱 많이 떠올리게 해주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이다.

소니 스마트밴드2 SWR12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 데이터를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웨어다. 걷기, 달리기, 수면 등의 일상 활동을 실시간 기록할 뿐만 아니라, 심박 센서를 탑재해 심박수 변화를 파악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 및 회복 수준을 상시 모니터링해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라이프로그(Lifelog)’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심박수와 스트레스 수준, 칼로리 소모량뿐 아니라, 사용자의 수면 주기, SNS 사용량, 운동량, 음악 및 영상 감상 시간 등 사용자의 다양한 생활패턴을 체크하고 기록할 수 있다. 그 외 원터치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능과 블루투스 4.0 버전을 지원하며, 수심 3m 이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견디는 최고 수준의 IP68 방수 기능도 탑재했다.

 

요색남 남친을 위한 부엌에서도 쓸 수 있는 방수 태블릿

취미가 요리로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요리를 선사하는 요색남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는 방수 태블릿이 적격.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레시피를 참고하며 폰에 물이 튈까 노심초사하며 요리하던 남자친구에게 넓은 화면으로 물 걱정 없이 편리하게 부엌에서도 쓸 수 있는 태블릿을 선물해보자.

파나소닉의 터프패드는 완전 방수 기능은 물론 낙하 충격 완화 기능까지 제공해 요리에 집중하다 자칫 태블릿을 떨어뜨릴 수 있는 상황에서도 안전하다. 1.1kg의 가벼운 무게와 열 손가락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 풀HD(1920x1200) 해상도의 10.1인치 고휘도 WUXGA 디스플레이와 800nit의 화면 밝기는 선명한 화면으로 어느 방향에서도 레시피 화면을 잘 보여줄 것이다. 최신 윈도우 8 운용체제(OS)를 기반으로 인텔 코어 i5-3437U vPro 프로세서와 CPU 2G SDRAM을 탑재하고 320G HDD를 장착해 PC 작업 성능도 높였다.

터프패드 FZ-G1는 마그네슘 합금 처리된 본체와 강화플라스틱 테두리로 설계돼 1.2m 높이에서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져도 충격을 흡수할 수 있으며 시간당 210mm 강수량에도 사용이 문제없다. 강수량 테스트 IP65, 온도 테스트는 -40~160도, 1m20cm 26회 자유낙하 등 각종 내구성 테스트(미 국방성 기준 MIL-810G)를 통과해 그 강력함을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