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iPad Air 2용 ‘QODE Ultimate Lite 키보드 케이스’ 선보여
상태바
벨킨, iPad Air 2용 ‘QODE Ultimate Lite 키보드 케이스’ 선보여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벨킨(대표: 김대원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이 벨킨 키보드 케이스 중 가장 가벼운 키보드 케이스인 iPad Air 2용 벨킨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iPad Air 2용 벨킨 얼티메이트 프로 케이스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도 가벼운 무게로 더욱 활용성을 높인 신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에어2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37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됐으며, 견고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반응 속도가 빠르고 넓은 간격의 키 덕분에 터치스크린으로 작업하는 것보다 더욱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스마트 감지 기술과 절전 모드 자동해제라는 고급 전원 관리 기능을 통해 배터리 충전 후 최대 6개월까지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자석을 이용해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미디어 모드에서는 키보드를 깔끔하게 접을 수 있는 핸즈프리 모드로 아이패드의 휴대성과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키보드 케이스 자체에 개방구가 있어 아이패드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태블릿을 충전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단일 색상이며, 추후 화이트 골드와 블랙 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가격은 10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