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렌드 아이매직 GKEYBOARD2 NEO
상태바
비프렌드 아이매직 GKEYBOARD2 NEO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는 그대로 갖축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아온 G키보드2

LED는 그대로 갖축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아온 G키보드2

비프렌드 아이매직 GKEYBOARD2 NEO

아이매직 G키보드2 시리즈는 7가지 LED가 특징인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다. 테두리까지 LED가 들어가며, 비키 스타일로 눈에 확 들어오는 멋진 외관을 갖췄다. 특히 G키보드2 프리미엄은 30키 동시입력과 1000M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이런 특성 덕분에 G키보드1에 이어 PC방에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런 아이매직이 G키보드 프리미엄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G키보드2 네오를 선보였다.

김희철 기자

합리적인 가격의 G키보드2

비프렌드 아이매직 GKEYBOARD2 NEO(이하 G키보드2 네오)는 LED 게이밍 키보드다. 플런저 방식 게이밍 키보드로 최대 26키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상위 모델 G키보드2 프리미엄은 최대 30키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것에 비해 4키가 부족하다. 또한, 키캡이 변경됐다. G키보드2 프리미엄의 UV 키캡코팅 방법에서 PU 코팅방법(고강도 특수코팅)으로 변경된 것. G키보드2 프리미엄에서 조금 사양이 하향된 정도며, 이 정도의 차이다. 또한, 스텝스컬쳐 2 방식으로 타이핑 구조가 인체공학적이다. 장시간 타이핑에도 피곤하지 않다.

 

아름다운 조명은 그대로

G키보드2 프리미엄은 총 7가지 색상의 LED 조명이 특징인데, G키보드2 네오도 이 LED를 그대로 갖췄다. 테두리까지 LED가 그대로 구현된다. 펑션 키와 페이지 업, 페이지 다운 버튼을 조합해 조명을 조절하거나 끌 수 있고, 색상 변환키도 따로 제공된다. 누를 때마다 색이 변하니,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는 색상으로 기분을 표현해 보자. 예를 들어 분노가 치밀 때는 빨간 색, 기분이 밝을 때는 파란 색 등을 활용해 간접적으로 상태를 표시할 수 있다. 결론짓자면, G키보드 프리미엄보다 약간 사양이 하향됐지만, 있을 건 다 있으니 여전히 게임 및 사무용으로도 적합한 키보드다. 가격은 37,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