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s 기계식 키보드 썬더 K7, 시중가보다 22% 싸게
상태바
Arous 기계식 키보드 썬더 K7, 시중가보다 22% 싸게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0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rous) 노트북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어로스 썬더 K7 체리 적축 키보드를 약 22% 할인된 129,00원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쇼킹딜로 2월 1일부터 진행된다.

어로스 썬더 K7(영문) 기계식 키보드는 독일 체리사의 MX 적축 키 스위치를 채택하여 키보드 타이핑 소음이 적고 45g의 적은 키압력으로 타이핑 가능하다. 무한 동시 입력도 지원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숫자 키를 분리하여 텐리스 키보드로 이용 하거나 분리된 숫자 키패드를 좌, 우 위치 변경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숫자 키 패드를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탑재된 어로스 매크로 엔진은 5가지의 게이밍 프로파일 구성되며 총 100세트의 매크로 키 설정이 가능하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고성능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경우 키보드의 성능, 마우스의 성능에 따라 달라지는 게이밍 환경에 맞추어 키보드, 마우스를 배열하여 플레이를 하게 된다."며 "고성능 게이밍 기어 어로스 썬더 K7(영문) 체리 적축 키보드를 이용하면 텐키리스 키보드, 단독 숫자키패드, 숫자 키패드의 좌, 우 변경등 원화는 환경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