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윈도우10용 내장 ODD SH-224GB 출시
상태바
TSST, 윈도우10용 내장 ODD SH-224GB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2.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ODD의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최신 OS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되는 내장 ODD SH-224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Windows 10에 최적화됐고, 타 OS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방식과 달리 데이터를 광디스크의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M-DISC 기술을 적용했다.

광디스크의 최초 리딩시, 미디어의 상태를 파악 및 분석하여 최적의 배속과 안정감으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기술인 S.S.T(Stabilized Speed Technology)를 적용했다.

또한, 뒤틀린 디스크도 끊김없이 자동으로 읽을 수 있도록 T.A.C(Tilt Actuator Compensation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광픽업 렌즈가 상향, 하향으로 자동 보정된다. SH-224GB는 진동 테스트, 낙하 테스트 등 다양한 제품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여 미디어 호환성이 높다.

TSST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SH-224GB는 최신 OS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까지 겨냥한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자랑하는 ODD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