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닉스, 알루미늄 바디 블루투스 이어폰 ‘스틸’ 출시
상태바
루닉스, 알루미늄 바디 블루투스 이어폰 ‘스틸’ 출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1.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루닉스(RUNIX)의 공식 유통사 지에프아이(www.runix.co.kr)가 알루미늄 바디의 블루투스 이어폰 스틸(STEE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4.1 칩셋을 탑재해 안정적이며, 빠른 데이터 전송과 저전력을 자랑한다. CSR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해 음질도 잡았다.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했으며, DSP와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해 보다 풍부한 음향을 전달한다. 또한, 마그넷 픽스 시스템을 적용해 휴대가 보다 간편하며, 분실 위험을 최소화했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잘 고정되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하다. 심플한 디자인과 초소형 사이즈, 13g의 초경량 무게로 운동이나 일상 생활에도 스타일리쉬한 착용이 가능하다.

루닉스 스틸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보이스 알림도 지원해 연결상태, 수신전화 번호 등을 음성(영어)으로 전달받을 수 있으며, 내장형 마이크로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루닉스 스틸은 3가지 크기의 이어플러그와 고정 클립 및 케이블 가이드를 기본 제공하며, 소비자 가격은 29,9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루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