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디자인•편의성 강화한 데스크젯 잉크어드밴티지 복합기 신제품 출시
상태바
HP, 디자인•편의성 강화한 데스크젯 잉크어드밴티지 복합기 신제품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1.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는 세련된 디자인에 비용 효율성, 편리한 모바일 프린팅 기능까지 겸비해 가정 및 소규모 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복합기 4종을 출시한다.

 

▲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4675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4535 복합기(이하 HP4535) 및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4675 복합기(이하 HP4675)는 스캐너 덮개와 용지함이 매끄럽게 연결돼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디자인이다. 일반 문서부터 사진까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저소모드 및 자동으로 펼쳐지는 출력물 받침대를 탑재, 가정에서 뿐 아니라 업무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HP4675는 자동 급지 장치 및 팩스 기능이 있어 생산성과 품질을 모두 고려하는 홈오피스(home office)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3835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3835 복합기(이하 HP3835)는 전통적인 박스 형태를 탈피한 곡선형 볼(bowl) 모양의 제품이다.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출력 및 스캔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어 무선으로 고품질의 출력물을 인쇄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장의 문서를 한 번에 팩스 전송, 스캔, 복사 할 수 있는 간편 기능이 있어 보다 편리하다.

 

▲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울트라 4729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울트라 4729 복합기(이하 HP4729)는 대량의 문서를 고품질로 경제적인 비용에 출력할 수 있어 소규모 기업들에게 이상적이다. 부품 라인을 최소화하고 출력물 받침대 또한 접어 넣을 수 있도록 구성한 볼(bowl)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HP4729의 LCD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컨트롤 패널 버튼은 터치만으로 출력, 스캔, 복사가 가능하다. 엄격한 공정을 거쳐 설계된 HP 대용량 정품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 품질의 사진 및 문서를 출력한다.

HP4535, HP4675, HP3835, HP4729는 모바일 앱 ‘HP 올인원 프린터 리모트’를 지원해 모바일에서 제품 등록 및 출력 업무를 관리 할 수 있다. Wi-Fi 다이렉트 프린팅, HP e프린트, 에어프린트 등 다양한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도 지원한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HP가 선보이는 가정 및 소기업을 위한 복합기 신제품들은 사용 편의성, 업무 효율성, 비용절감, 디자인 등 일반 가정 소비자와 기업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HP의 다양한 고민을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HP는 변화하는 사용자와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통해 국내 프린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