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오픈마켓 지마켓 ‘슈피겐 브랜드관’ 오픈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오픈마켓 지마켓 ‘슈피겐 브랜드관’ 오픈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1.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오픈마켓 지마켓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슈피겐 브랜드관’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마켓 브랜드관은 개별 브랜드에 더욱 특화된 높은 수준의 고객지향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니숍 형태의 채널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 내 이달의 베스트상품, 추천 상품, 고객맞춤 상품 등 필요한 정보를 종목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유력 오픈마켓 사업자인 지마켓과의 브랜드관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슈피겐 제품을 접하는 것은 물론 구매의 편의성도 대폭 높일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최신 트렌드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지마켓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아이폰6·6플러스·아이폰6S·6S플러스 전용 네오하이브리드EX 및 갤럭시노트5 전용 네오하이브리드CC 구매 시 링타입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과 에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국내 대표 오픈마켓인 지마켓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슈피겐 브랜드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업종과의 협력 및 코프로모션 등으로 슈피겐의 혁신적인 모바일 액세서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