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스트라디움, ‘앤어워드(&Awards)’ 아트 부문 그랑프리 수상
상태바
아이리버 스트라디움, ‘앤어워드(&Awards)’ 아트 부문 그랑프리 수상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1.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음향기기 전문업체 아이리버(대표 박일환)의 복합 문화 공간 스트라디움(STRADEUM)의 웹사이트(링크)가 2015 앤어워드(&Awards) 아트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AD에 수여되는 상이다.

스트라디움의 사이트는 음악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를 다루는 공간이라는 스트라디움의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스트라디움의 감성과 경험을 자연스럽게 온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디자인 되었다.

또한,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회원 가입에서부터 공연 예매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프로세스 UI를 구성했다.

스트라디움은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토크 콘서트, 큐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고객들이 보다 보기 쉽고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사이트를 구축,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