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청담매장, 이전 오픈
상태바
소리샵 청담매장, 이전 오픈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1.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이전기념 방문기 이벤트도 진행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7일 청담동에 소리샵을 이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총 660㎡(200평) 규모의 새로운 소리샵 청담점은 다양한 헤드폰·이어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청음샵 ‘셰에라자드’와 naim, ProAc, Systemaudio 등 하이파이 오디오를 직접 청음할 수 있는 ‘소리샵 청담점’ 그리고 편하게 이용 가능한 카페테리아로 구성돼 있다.

셰에라자드에서는 KOSS, FinalAudio, Aedle, ADL, SHURE, SONY 등 다양한 인기 헤드폰·이어폰 브랜드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으며, Astell & Kern, Chord, AUNE 등 인기 높은 DAP 및 거치형 헤드폰앰프 등도 마련돼 있다.

소리샵에는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naim의 최상위라인 ‘STATEMENT’를 필두로 ProAc, Systemaudio, ReVox, Marantz, Dynaudio 등 다양한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청음실이 총 세 개로 구성돼 있으며, 전시된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청음 및 구입할 수 있다.

소리샵에서는 매장 이전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매장 방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체험기를 온라인 사이트(블로그, 카페 등)에 등록 후 체험기가 포스팅 된 주소를 이메일(sori.hhw@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Roberts Radio Revival RD60’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발표는 3월 4일 홈페이지(www.sorishop.com)를 통해 공지된다.

소리샵 청담점에서 청음가능한 제품은 홈페이지(www.sorishop.com)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매장은 명절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