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e-biz 솔루션’ 개시
상태바
오버추어코리아,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e-biz 솔루션’ 개시
  • PC사랑
  • 승인 2007.09.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추어코리아,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e-biz 솔루션’ 개시
인터넷 검색 마케팅 전문 업체인 오버추어코리아(www.overture.co.kr, 대표: 김제임스우)는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 비즈니스를 개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규모 광고주들을 위하여 검색광고 등록과 홈페이지 제작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형식의 ‘e-biz솔루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검색 광고를 등록하는 광고주 중에 적지 않은 숫자가 홈페이지를 미처 준비하지 못한 상태였다는데 착안을 하였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손쉬운 방법으로 비즈니스와 관련된 홈페이지를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고안한 서비스이다.

‘e-biz 솔루션’은 중소규모의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는 광고주들이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제작업체 선정 및 사이트 내용 구성 등에 대한 고민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를 개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검색광고와 홈페이지를 한 곳에서 동시에 신청할 수 있어 홈페이지 제작기간뿐만 아니라 광고와의 연관성 심사에 소요되는 시간도 최대한 절약 할 수 있어 빠른 시일에 원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

광고주는 오버추어가 미리 구성해 놓은 형식들 중 비즈니스의 목적과 성격에 맞는 것을 골라 구매를 하므로 빠른 의사 결정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의 형식은 박람회, 이벤트 단기적인 홍보 및 광고 효과를 목적으로 하는 프로모션 형, 개인 사업이나 커뮤니티 홍보를 위한 스탠다드 형, 서비스 관련 시설을 갖춘 사업자 홍보에 적합한 멀티미디어 형, 전자상거래 사업을 위한 쇼핑몰 형 등 사업의 분야와 목적에 따라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쇼핑몰 형 서비스의 경우 신용카드결제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한번에 원하는 기능을 갖출 수 있어 편리하다.

오버추어코리아 김제임스우 사장은 “e-biz 솔루션은 빠른 시일에 비용효율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을 할 수 있어 소규모 비즈니스와 프로모션 홍보에도 적합하다”며 “광고주들이 더욱 향상된 오버추어의 검색광고 기능과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의 투자대비 효과(ROI)를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e-biz솔루션 서비스는 오버추어 코리아 공식 마케팅 사이트인 (http://ebiz.myoverture.co.kr) 에서 신규 광고주 등록 절차를 거쳐 광고 계정과 함께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