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내일로 여행자 숙박권 선물 해시태그 이벤트
상태바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내일로 여행자 숙박권 선물 해시태그 이벤트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1.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타임커머스 기업 세일투나잇(대표 김성현)이 오는 1월 29일까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서 ‘#오마이내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로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깜짝 숙박권을 선물하는 것이다.

오마이내일로 이벤트는 내일로 티켓을 소지한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일로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세일투나잇, #오마이내일로, #내일로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또 세일투나잇 공식 인스타그램(@saletonight)에 방문해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 이미지에 응모 완료 댓글을 함께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월-금 평일 9시부터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호텔·펜션·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 젊은이를 위한 코레일의 자유여행패스로, KTX를 제외한 전 열차를 5일~7일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세일투나잇 김성현 대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내 각지로 여행을 떠나는 대한민국 청춘 남녀들의 열정과 패기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일투나잇이 지원할 수 있는 숙박권 선물로 많은 젊은이들이 여행이 주는 셀렘과 재미를 한껏 느끼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