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출시 5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넥슨, ‘히트’ 출시 5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1.0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이하 히트)에서 출시 50일을 기념해 6일부터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출석일에 따라 ‘외형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모험 포인트’,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젬’, ‘골드’, ‘고대 보석 소환권’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새해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도 20일까지 열린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복주머니’ 아이템 개수에 따라 ‘새해맞이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과 ‘모험 포인트’,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중 실시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의 추가 내용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루네 유적지대’를 선보인다.

‘루네 유적지대’는 ‘티펜 건조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으며, ‘아포텔 유적’과 ‘음산한 아포텔 유적’, ‘몰락한 아포텔 유적’으로 나뉜다. 아울러 ‘시험의 탑’도 추가 10개 층을 개방해 총 55층까지 도전할 수 있다.

‘길드 포인트’와 ‘길드 레벨’ 등 추가 길드 시스템도 마련했다. 유저는 자신이 속한 ‘길드 포인트’를 높이면 ‘공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길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장은 ‘길드 포인트’로 ‘길드 레벨’을 상승시켜 길드 규모를 확장할 수 있다.

한편, 히트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모바일게임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히트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트’ 공식 카페(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