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키보드의 한계를 넘은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
상태바
휴대용 키보드의 한계를 넘은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1.0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 휴대하기 좋은 디자인, 폭넓은 호환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까지 배려한 휴대용 키보드가 등장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는 반으로 접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남성 반지갑 보다 조금 큰 크기에 5mm의 얇은 두께와 18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좋다.

그뿐만 아니라 이동이 잦은 사용자들의 환경을 고려해 키보드를 펴고 접는 동작만으로 간편하게 전원을 온‧오프 할 수 있고,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주요 운영체제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는 2개 장치를 동시에 연결 할 수 있는 듀얼 페어링 기능도 지원해 버튼 하나로 기기들을 전환할 수 있다.

블루투스 4.0 기술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는 펼치면 풀 사이즈 키보드로 변신해 사용자에게 익숙한 키배열과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장소를 불문하고 장시간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 충전방식으로 완충 시 3개월 간 쓸 수 있는 고효율의 배터리와 액체를 쏟아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생활방수 기능도 적용돼 외부활동 시 좋다.

뛰어난 휴대성을 갖추면서도 편하고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한 키보드를 찾는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키보드가 제격이다. 가격 11만 원대이며, 2월 초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