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졸업·입학시즌 맞아 ‘S 아카데미’ 행사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졸업·입학시즌 맞아 ‘S 아카데미’ 행사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1.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올해 21회째를 맞는 삼성전자의 대표 프로모션 행사로,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두 모델과 4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Lite’, 인체공학적 곡선형 키캡으로 피로도를 줄인 ‘노트북 5’ 등 삼성전자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노트북 9(900X5L) 구매 시에는 해당 혜택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등 총 10여종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뛰어난 인쇄 품질은 물론 스마트폰 사진도 선 연결 없이 바로 출력 가능한 ‘스마트 프린터’, 곡면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커브드 모니터’, 슬림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춘 ‘갤럭시 탭 S2’ 등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S 아카데미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본인이 갖고 싶은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자신의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위트 있게 표현하거나, S 아카데미 공식사이트에서 ‘스낵클립' 영상을 감상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IT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S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 아카데미 공식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