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XTREME GAMING 시리즈, G1 게이밍을 뛰어넘는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상태바
GIGABYTE XTREME GAMING 시리즈, G1 게이밍을 뛰어넘는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2.3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G1 게이밍 시리즈를 뛰어넘는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GIGABYTE XTREME GAMING 시리즈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은 기가바이트의 그래픽카드의 최신 플래그쉽 라인업 XTREME GAMING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존의 G1 게이밍 시리즈를 뛰어넘는 기가바이트 XTREME GAMING 라인업은 2015년 11월 지포스 GTX970 이상의 모델 등 모두 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상의 GPU만 모았다

기가바이트 XTREME GAMING 라인업은 지포스 GTX Titan X Xtreme, GTX980 Ti 워터포스,  GTX980 Ti Xtreme, GTX980 Xtreme, GTX970 Xtreme, GTX950 Xtreme으로 구성된다. XTREME GAMING 라인업은 GPU Gauntlet 선별과정을 통과한 GPU만을 탑재했고, GPU에 기가바이트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돼 레퍼런스 모델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

GTX Titan X Xtreme과 GTX980 Ti Xtreme은 중간 팬이 양쪽 2개의 팬과는 반대로 회전하는 리버스 스핀 솔루션이 적용돼 가열된 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GTX980 Ti 워터포스와 GTX980 Ti Xtreme은 익스트림 OC 버튼과 추가 6핀 PCI-E 파워커넥터를 이용해 익스트림 오버클럭 모드로 간단하게 전환할 수 있다.

내구성도 좋다. 메탈 백플레이트와 특수 코팅된 우주항공등급의 PCB를 적용해 습기와 먼지, 부식 등에 강하다. Ultra Durable 디자인으로 일반 PCB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Solid Capacitor, 고효율의 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Low RDS MOSFET등을 갖춰 극한 환경도 잘 버텨낸다.

또한, 트리플 팬은 RGB LED 백라이트가 탑재돼 화려하다. 자체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OC GURU II를 이용해 사용자의 편의대로 색을 변경할 수도 있다. 그래픽카드의 날카로운 부분을 줄여 사용자가 다칠 일을 줄인 것도 주목할 만한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