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코리아, 모바일 기기용 5포트 USB 멀티충전기 ‘알로 uc401’ 출시
상태바
알로코리아, 모바일 기기용 5포트 USB 멀티충전기 ‘알로 uc401’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업체 ㈜알로코리아(대표 박시범)는 자체 브랜드 ‘알로 uc401’ 5포트 USB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

USB 멀티충전기는 한 개의 충전기에 여러 개의 USB 포트 단자를 장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기기를 여러 대 사용하는 데스크톱 환경이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가정,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피숍, 찜질방 등의 업소에 제격이다.

알로 UC401은 5개의 USB 충전 단자를 장착해 각 포트당 최대 2.4A(전 포트 합계 최대 8A)의 전류를 지원한다. 저발열 설계와 다중 보호회로를 적용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값비싼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한다. 특히 ‘스마트 IC’ 기능을 모든 USB 포트에 내장해 각종 스마트 기기를 어느 포트에 연결해도 자동적으로 최적화된 전류로 충전시켜 준다. 전 세계 모든 전압에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야 하는 해외여행에도 유용하다.

알로코리아 박시범 대표는 “알로코리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충전솔루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UC401은 남성용 지갑 크기(8.3x8.3x3.0cm, 172g)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44,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