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공개
상태바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24 09: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들이 신규 스킬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 최초로 선보이고, 신규 월드 아크라트 초원 및 신비로운 티샤닌, 낫 뿔 고르고스 등 다양한 신규 펠로우를 공개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고 레벨이 60으로 확장되는 한편 캐릭터 장비 아이템 효과 및 입체적인 배경, 현대적인 느낌의 로비 등 전반적인 그래픽 환경이 개선되어 더욱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카루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0일(수)까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신규 콘텐츠 이용 시 엘로라의 방어구/장신구 상자 등 최상급 전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하면 경험치 200% 상승 효과를 지닌 ‘레벨업 순삭 포션Ⅱ’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55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저가 상상한 펠로우를 직접 기획할 수 있는 ‘펠로우 공모전’을 최초로 실시한다. 참가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수상자에게는 유료 게임 아이템 및 실제 게임 속에 자신의 펠로우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약과 업데이트 발표회를 통해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이 드디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향상된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링크) 및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카망겜 2015-12-26 16:37:28
이벤트 어떻게 됐는지 후속 보도 해보시죠 얼마나 개판으로 이벤트 했는지

위대한 여정을 어떻게 운영했는지 개콘보다 훨씬 웃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