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텐션, 문명온라인 전용PC 판매
상태바
어텐션, 문명온라인 전용PC 판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2.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PC쇼핑몰 어텐션(대표 박은상 www.a10tion.co.kr)은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와 손잡고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문명온라인 전용PC와 주변 기기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말했다.

문명온라인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는 PC게임 ‘문명’을 MMO온라인게임으로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람의 나라’, ‘리니지’로 한국 온라인게임의 역사를 시작한 개발자 송재경 대표의 작품이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문명온라인 전용 리미티드 에디션 PB상품은 PC본체,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3가지다.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PC본체 권장사양, 고사양, 최고사양이 각각 200대씩, 익스트림 튜닝 버전이 10대가 준비되어 있다.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는 각각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PC본체에는 문명 온라인의 게임 이미지가 랩핑되어 있으며, 키보드, 마우스 제품은 기존 포장에 게임 이미지가 인쇄된 슬리브가 덧씌워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본체는 총 3가지 모델이 선보인다. 70만원대부터 130만원대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문명온라인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등록하면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인 프리미엄 랜덤카드 1장과 다이아몬드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획전 페이지에 구매와 상관없이 댓글만 남겨도 50명을 선정하여 프리미엄 랜덤 쿠폰카드와 다이아몬드 100개를 증정한다.

어텐션 인병길 차장은 “2015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문명온라인 전용 PC를 어텐션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어텐션에서 준비한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