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리키보드,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 롤리키보드,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성탄절 및 연말연시 시즌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시작, 내년 1월 13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4단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롤리키보드’와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중 받고 싶은 선물 선택 후 받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본인 SNS 계정에 공유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15명에게는 롤리키보드를, 15명에게는 톤플러스 HBS-810를 증정하며, 당첨자발표는 2016년 1월 21일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롤리키보드는 지난 9월 독일 IFA에서 공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는 세계최초 4단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다. 두루마리 말 듯 4단으로 접으면 2.5cm두께의 막대 형태로 변해 휴대하기에 적합하고 접고 펴는 동작만으로 전원 on·off가 가능하다. 최대 10인치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가 내장돼 있으며, AAA건전지 하나로 약 3개월 간 사용 가능하다.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MS윈도우 운영체제와 호환 된다.

톤플러스(HBS-810)는 목에 가볍게 걸치는 넥밴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JBL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쿼드레이어 진동판 적용 후 더욱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한, 이어캡 내부를 부드러운 발포 실리콘 재질로 채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외부 소음 또한 최소화 해 보다 깨끗하고 생생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본인이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롤리키보드와 톤플러스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