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DJI 영상장비 체험전 및 항공촬영 세미나 개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DJI 영상장비 체험전 및 항공촬영 세미나 개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 전문가 오승환 교수 초청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에서 항공촬영 전문가 오승환 교수를 초빙해 드론 및 항공촬영에 대한 세미나와 DJI 영상 장비 체험 행사를 오는 18일(금) 오후 2시에 남양주 꽃과 어린왕자 카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의 참가자격은 영상 및 촬영분야 종사자와 항공촬영 분야 진입 예정자,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담당자 이메일(drone@jchyun.com)로 이름, 회사명, 연락처를 기재해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신청 당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제이씨현시스템 정품 드론 구매자는 보증서의 시리얼넘버를 기입하면 즉시 참가가 가능하다.

드론과 항공 촬영에 관한 최신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성능 짐벌을 탑재한 마이크로포서드 카메라 ‘젠뮤즈X5’와 드론의 짐벌 스테빌라이저 기술을 적용한 고성능 4K 핸드 카메라 ‘오즈모’(OSMO), ‘인스파이어 1 Pro’, ‘DJI 포커스’, ‘로닌’, ‘로닌-M’ 등 다양한 전문 촬영 장비를 체험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의 단순한 체험 행사를 떠나 항공 촬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실제로 활용이 가능한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각종 교육, 명사 초청 세미나 등을 통해 고객이 구매한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며 앞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