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탑재 노트북 출시
상태바
기가바이트,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탑재 노트북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2.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는 6세대 인텔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와 GTX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이밍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시리즈 노트북은 고사양 노트북용 H 시리즈 CPU가 탑재돼 전 세대인 5세대 브로드웰에 비해 베터리 사용량이 늘어났고 그래픽성능이 40% 가량 향상됐다.

기가바이트 울트라 슬림 판타소스 P시리즈 노트북은 GTX980M/970M/965M 모바일 그래픽을 적용해 고성능 게임을 즐길 수 있고 2kg 전후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다. 또한 판타소스 P37, P35 시리즈 노트북의 경우 USB3.1 C-type과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HDMI 2.0, 핫스왑 기능이 적용된 ODD/HDD 베이가 적용돼 컴퓨터의 전원을 끄지 않더라도 ODD 또는 추가 HDD를 장착할 수 있다.

P37 시리즈 노트북은 매크로 키와 매크로 허브기능을 이용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복잡한 키 조합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을 버튼 하나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57 17인치 게이밍 노트북은 스포츠카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채용했다. GTX970M/965M 하이엔드 그래픽 GPU와 옵션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드라이브로 듀얼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