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스틱, 팔굽혀펴기 앱 12월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런타스틱, 팔굽혀펴기 앱 12월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2.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 아디다스의 계열사인 런타스틱(www.runtastic.com)이 실내 피트니스 앱 중 하나인 팔굽혀펴기(Push-Ups) 프로(Pro) 버전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실시하며, 12월 한 달간 반값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런타스틱은 겨울철 실내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팔굽혀펴기(Push Ups), 윗몸일으키기(Sit Ups), 스쿼트(Squats), 턱걸이(Pull Ups) 등 4종류의 피트니스 앱을 보유하고 있다. 연월일 단위로 정해진 코스(횟수/시간)를 달성하며, 본인의 기록을 갱신함과 동시에 근육을 강화하고 건강까지 지켜주는 프로그램으로, 각각의 앱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뉜다. 런타스틱은 2009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이래 바디웨이트 트레이닝 앱과 피트니스 운동 앱을 주로 출시해왔다. 올해 8월 아디다스에 인수돼 아디다스 계열사로 편입됐으며, 지난 11월 13일에는 한국어로도 런타스틱 리절트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실내운동으로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 바로 팔굽혀펴기다. 팔굽혀펴기(Push Ups)의 경우, 런타스틱 어플과 연계해 트레이닝하면 단기간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런타스틱 팔굽혀펴기 앱 프로 버전은 상급, 중급, 초급으로 나뉘어 있어 수준에 따른 레벨 선택이 가능하고 이에 맞춰 정해진 운동 계획에 따라 팔굽혀펴기 운동을 진행하면 된다. 보통 한 번 할 때 5세트로 진행되며 1세트가 끝날 때마다 1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진다. 횟수 측정방식은 센서 인식방식과 스크린 터치 인식방식으로 나뉘는데 특히 스크린 터치 방식의 경우 이마나 턱, 코 등으로 바닥에 놓아둔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터치하면 횟수가 올라간다. 트레이닝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도 있어서 꾸준한 운동이 가능하다. 트레이닝 외에도 기록을 쌓아서 뱃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뱃지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도 있다. 무료 버전은 초급 레벨만 가능하다.

팔굽혀펴기 앱을 포함한 4가지 운동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4가지 피트니스 앱의 사용법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Sq3GQ5KJgB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