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TREME GAMING 라인업 전격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TREME GAMING 라인업 전격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1.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오늘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의 최신 플래그십 라인업 ‘XTREME GAMING’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G1 게이밍 시리즈를 뛰어 넘는 기가바이트 XTREME GAMING 라인업은 지포스 GTX970 이상의 5개 모델과 GTX950 XTREME 윈드포스를 포함, 6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GTX TITAN X Xtreme

XTREME GAMING 라인업은 GPU Gauntlet 선별과정을 통과한 최상의 GPU 만을 탑재하고, 기가바이트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레퍼런스 모델 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GTX Titan X Xtreme’과 ‘GTX980 Ti Xtreme’은 중간 팬이 양쪽 2개의 팬과는 반대로 회전하는 리버스 스핀 솔루션이 적용돼 가열된 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GTX980 Ti 워터포스’와 ‘GTX980 Ti Xtreme’은 익스트림 OC 버튼과 추가 6핀 PCI-E 파워커넥터를 이용해 간단히 익스트림 오버클럭 모드 전환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특수 코팅된 우주항공등급의 PCB를 적용, 습기와 먼지, 부식으로 부터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다. Ultra Durable 디자인을 채택해 일반PCB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하고, 최고급 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Solid Capacitor, 고효율의 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Lower RDS MOSFET과 함께 극한의 동작에도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RGB LED 백라이트가 탑재된 트리플 팬은 게이밍에 최적화된 시리즈 특유의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체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OC GURU II를 이용, 사용자의 편의대로 손쉬운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