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달성
상태바
넥슨, ‘히트’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달성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1.1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가 애플 국내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프리미엄 선발대 플레이를 시작한 히트는 당일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기염을 토했다. 이후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흥행기록을 수립했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HIT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유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유저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을 뛰어 넘은 RPG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사한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 등 비롯해 ‘결투장’ 및 ‘난투장’ 등의 PvP(Player vs Player) 모드,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히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트 공식 카페(링크)와 브랜드 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