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아이폰6·6S 배터리케이스 ‘볼트팩’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아이폰6·6S 배터리케이스 ‘볼트팩’ 출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1.1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조배터리가 케이스 속으로! 이제 배터리 걱정은 NO!


볼트팩은 3,100mAh의 보조배터리를 내부에 탑재해 아이폰6S를 기준으로 최대 150%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케이스 후면에 위치한 LED를 통해 충전 진행상황을 4단계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완벽한 기기 보호력과 실용성을 갖췄음에도 슬림한 두께로 제작되어 손이 작은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스마트폰 케이스에 보조배터리를 결합해 탄탄한 보호기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폰 6·6S 전용 배터리케이스 ‘볼트팩(Volt Pack)’을 출시하며,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애플의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취득해 아이폰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두 종류의 범퍼 프레임으로 사용자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슈피겐은 ‘볼트팩’ 국내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함께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볼트팩’에 대한 할인혜택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울트라크리스탈’ 액정보호필름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은 11번가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39,900원(정가 47,900원)이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볼트팩’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배터리를 결합시켜 외부 충전을 위해 보조배터리를 별도로 휴대하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완벽하게 해소한 제품”이라며 “이미 미국 아마존을 통해 제품의 실용성과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베스트 배터리케이스로 선정된 만큼 국내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