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지스타 2015’ 현장에서 토너먼트 진행
상태바
매직: 더 개더링, ‘지스타 2015’ 현장에서 토너먼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1.1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완구, 게임 기업 해즈브로코리아는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이 지난 12일(목) 개막한 ‘지스타 2015’에 참가해 첫날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행사장 B2C 홀 내에 마련된 매직 부스에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매직 카드와 매직의 디지털 버전인 ‘매직 듀얼’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다. 특히 숙련된 매직 플레이어의 지도를 통해 매직을 쉽게 배우고 토너먼트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초보자는 물론 기존 플레이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 매직 부스는 다양한 경품 증정으로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30장의 매직 카드로 구성된 샘플덱을 증정하고, 전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해즈브로의 슈팅완구를 활용한 ‘너프 다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고급 매직 카드 홀더, 매직 캐릭터 피규어, 샘플덱 등 특별한 경품(한정 수량)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지난 10월 출시한 ‘젠디카르 전투’ 등 다양한 매직 제품과 액세서리도 구매할 수 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올해의 지스타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만큼 행사 첫날부터 상당한 인파가 몰려 매직 부스의 열기 또한 하루 종일 고조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전 세계 2천만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한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 매직: 더 개더링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스타 참가 기념으로 페이스북 및 매직 공식 매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5일(일)까지 지스타 매직 부스에스 찍은 인증샷을 매직 공식 페이스북(링크)에 올리면 추후 베스트샷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매직 매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블로그(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