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제6회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업체 모집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1.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오디오쇼(www.seoulaudioshow.co.kr)가 오디오를 향한 열정 ‘Passion for Audio’이란 타이틀로 내년 3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오디오쇼(SIAS)’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6회째를 맞이하는 2016 서울국제오디오쇼(SIAS)는 대한민국 오디오 시장의 균형 있는 발전 도모를 위해 탁월한 기획력으로 수입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국내 하이엔드 오디오, 헤드폰,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미국 CES, 독일 뮌헨오디오쇼, 일본국제오디오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한국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의 국제오디오 전시회로서 오디오는 물론 다양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서로 다른 분야의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새로운 영역의 취미를 경험하는 새로운 장으로 그 영향력이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디오뿐만 아니라 헤드폰과 모바일기기 그리고 카메라(사진), 와인, 예술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되며 신제품 발표회, 이벤트 공연, 유명 강사 세미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헤드폰&모바일기기 전문관을 단독 개관하고, 다양한 이벤트·홍보활동을 통해 성별과 나이의 장벽을 허물어 누구나 좋은 음악을 듣고 즐길 수 있도록 관람객의 기호도 파악에 나설 방침이다.

11월 30일까지 신청한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 10% 할인을 추가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SIAS 마케팅부(sias@hificlub.com)로 신청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오디오쇼(02-582-9847)로 문의하면 된다.

SIAS를 주최하는 하이파이클럽은 ‘이번에는 기존과 달리 신규업체에도 참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입장벽을 낮추었다’며, ‘신규 고객 발굴과 시장 확대를 위한 절호의 기회인 이번 전시회에 많은 업체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