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라데온 VGA 사고 '더트 랠리' 다운로드받자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라데온 VGA 사고 '더트 랠리' 다운로드받자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1.1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구매 시 더트 랠리 다운로드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AMD코리아와 함께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더트 랠리’ 게임 다운로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박스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의 코드를 http://www.amd.com/amdrewards 접속 후 등록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6일(월)부터 12월 31일(목)까지 진행 되며, 게임 쿠폰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종료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해당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은 vga@jchyun.com 으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이메일로 게임 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제이씨현시스템(주) 관계자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380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9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검은 사막’ 아이템 쿠폰 및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도 동시 적용돼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최근 스팀을 통해 출시된 코드마스터즈의 신작 ‘더트 랠리’는 현존 최고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14대의 랠리 차량을 비롯해 영국 웨일스, 몬테카를로, 그리스 지역 등 36개 랠리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최근에는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의 양대산맥 중 하나인 파이크스 피크가 새로 업데이트됐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90X, 390 G1 게이밍은 최신 아키텍쳐인 AMD GCN 코어를 탑재한 제품이다. 최고의 GPU 선별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해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Ultra Durable 디자인을 채택해 일반 PCB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Solid Capacitor, 고효율의 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Low RDS MOSFET을 갖춰 극한의 동작 환경에서도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WINDFORCE 메탈쿨러를 탑재해 발열해소가 탁월하며, 온도에 맞춰 팬이 동작하는 STOP&SPIN 솔루션과 스마트 LED 및 메탈 백플레이트까지 갖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 및 주요 PC쇼핑몰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