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을 위한 빼빼로데이 맞춤 커플잇템 소개
상태바
커플을 위한 빼빼로데이 맞춤 커플잇템 소개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11.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정표현으로 가득한 커플SNS가 유행하면서 ‘여친과 남친을 연결하는 IT기기’가 인기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커플잇템(IT+item)을 소개한다.

▲ 모바일 포토프린터 LG포켓포토 PD251

럽스타그램에 푹 빠져 하루에도 수십장씩 커플사진을 셀카하는 연인들이라면 LG포켓포토 PD251을 추천한다. 원하는 커플사진만 선택해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즉시 출력되는 모바일 포토프린터 LG포켓포토 PD251은 스마트폰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180g에 불과해 가방 속에 휴대하기 간편하다.

제로 잉크, 장당 1분의 다중인화로 부담도 덜었다. 특히 스티커 인화지에 전용 어플로 사진틀, 이모티콘과 메모기능을 더하면 커플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비핑크, 주얼리 화이트, 라임 옐로우 3가지이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 카시오 EX-TR62

럽스타그램에 서로의 예쁜 모습을 담고 싶다면 연예인 디카로 불리는 카시오 EX- TR62를 추천한다. TR시리즈 대표기능인 ‘메이크업 플러스’로 매끄러운 피부결과 섬세한 피부표현을 설정하게 되면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본판 미인 여친, 본판 미남 남친을 자랑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사진을 찍으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전송되는 ‘자동 전송기능’을 탑재했다. 찍은 사진을 선택하고 전송하는 번거로움 없이 어느새 스마트폰에 저장돼 쉽게 SNS에 공유할 수 있다. 화이트, 핑크, 그린, 퍼플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04만 9천원이다.

▲ SKT 스마트밴드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해 연동하는 SKT스마트밴드는 연인끼리 러브대상을 지정해 두면 버튼 두 번 클릭으로 하트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다. 강의실이나 도서관에서, 사무실이나 회의실 등의 장소에서 단 2초(2회 클릭)만으로 마이 러버에게 애정을 표현하기에 좋다. 다른 스마트워치에 비해 가격은 낮추고 패션성을 높인 SKT스마트밴드는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컬러가 있고 가격은 6만 9천원이다.

LG전자 관계자는 “2030 젊은 세대에게 SNS는 문자와 전화를 위한 수단을 넘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수단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특히, 연인들끼리 애정표현 할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가 다양해진 만큼 올 빼빼로데이에는 LG포켓포토 PD251처럼 디지털에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한 낭만적 선물을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