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창간 20주년 축사
상태바
smartPC사랑 창간 20주년 축사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11.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창간기념축사

 

 

 

 

인텔코리아 / 사장 권명숙

국내 유일의 PC 및 IT 종합 매거진인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martPC사랑은 급속히 변화하는 IT 산업계에서 지난 20년동안 국내 PC 전문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IT 산업이 날로 진화하는 가운데,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기술과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smartPC사랑은 폭넓은 정보와 인사이트를 독자에게 적기 제공함으로써 IT 관련업체들은 혁신을 지속하고, 일반 소비자들 또한 다양한 관련정보를 가지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smartPC사랑이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는 매체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인텔 역시 IT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가능하게 할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AMD 글로벌 커머셜   /  제품 영업 총괄 부사장 데이비드 베넷 David Bennett

국내 PC 하드웨어 시장과 최신 IT 기술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며 국내외 기업들의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 온 월간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 동안 PC 산업을 폭넓게 조망할 수 있도록 항상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PC 업계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보여준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smartPC사랑은 국내 유일의 PC 관련 미디어로서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 최신 IT 소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인 2015년은 AMD에도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AMD는 더욱 우수한 성능과 높은 효율성을 갖춘 카리조 APU와 차세대 Fiji GPU 기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더욱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신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이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엔비디아코리아   /   이용덕 지사장
    
대중 속의 디지털트렌드 매거진,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국내 IT 환경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20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IT 업계 전체를 아우르는 전문성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된 뉴스로 IT 대중화에 일조해 온 smartPC사랑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IT 업계는 초고화질 4K 시대의 본격적인 개막과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의 현실감과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가상현실(VR)의 보급화 임박 등 또 한 번의 격변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를 여는 기술들에 대한 스마트PC사랑의 다채롭고 심층적인 정보 콘텐츠를 발판 삼아, 엔비디아는 대중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이 상상하는 이상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995년 10월, PC사랑 제 1호를 처음 선보였던 초심으로 앞으로 10년 뒤에도 독자들에게 사랑 받는 국내 대표 디지털트렌드 매거진이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가바이트 동북아시아 메인보드  /  세일즈 총괄 테레사 핑 이사

안녕하세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사업부 동북아지사를 담당하고 있는 테레사 이사입니다. 저희 기가바이트가 2012년 한국에 지사를 설립한지 벌써 3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업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으며, 이런 결과를 얻어내기까지 smartPC사랑의 많은 도움이 있었습니다. 향후 무궁한 발전을 이루시길 기원 드리며, 상호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저희 기가바이트 또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이씨현시스템㈜  /  대표이사 차중석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임직원 및 기자들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리며, 앞으로도 IT대표 언론 매체로서 smartPC사랑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닌텐도  /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 간 쌓아 오신 기량으로 계속해서 smartPC사랑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국닌텐도 또한 게임 인구를 한층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며, 한국 비디오 게임 산업이 한층 성장해 가는데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smartPC사랑이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지지와 함께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제닉스  /  김병학 대표

대한민국 PC 시장의 전성기와 함께 해온 smartPC사랑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PC사랑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역사와 전통이 있는 잡지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SCEK  /  카와우치 시로 사장

안녕하세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장 카와우치 시로입니다.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랜 시간 디지털트렌드 매거진으로서 PC·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뉴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해 오신 점에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smartPC사랑을 통해서 국내 유저들에게 PlayStation의 즐거운 소식들을 꾸준히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벤큐코리아  /  소윤석 지사장

smartPC사랑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변화가 빠른 IT업계에서 smartPC사랑이 한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거진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던 동력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해 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smartPC사랑이 IT, PC 대표 매체로서 독자에게 늘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는 길잡이가 돼 주시길 바랍니다.

 

리뷰안테크  /  안현철 대표

국내 PC 매거진의 자존심! 국내 최고의 PC 매거진 smartPC사랑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IT, PC분야 트렌드를 이끌어 갈 선두 주자로 영원히 기억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워블로거  /  씨디맨: 박춘호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서 아주 예전부터 smartPC사랑을 봤었습니다. 어느덧 20주년이 되었네요. 어렸을 때 책이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읽고 또 읽고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두고두고 볼만한, 그리고 관심 있는 사람에게 좋은 지도자가 되어주는 책으로 남아주었으면 합니다.

 

위드앤아이티  /  강명일 대표

국내 IT 업계의 눈과 귀가 되어 다양한 업계 동향과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smartPC사랑이 어느덧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신선한 업계의 소식통으로써 더욱더 화사하게 꽃피우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