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 시행
상태바
삼성전자,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 시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1.0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기어 S2’의 원형 휠과 새로운 혁신 기능을 BMX(Bicycle Motocross) 자전거로 표현하는 ‘기어 S2 휠 퍼포먼스’ 행사를 8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원형 휠에 LED를 장착한 BMX 자전거 라이더들이 선보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영상을 통해 기어 S2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워치 페이스’, ‘S헬스’, ‘티머니’, ‘골프나비’, ‘통화’, ‘문자’ 등 총6개의 주제로 구성된 퍼포먼스는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기어 S2'의 새로운 기능들을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

행사장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기어 S2의 원형 디자인과 UX,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사용자의 운동량을 체크하고 기록해주는 S헬스, 대중교통과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 홀까지 남은 거리와 필드의 고저차를 측정해 주는 골프나비 등 기어 S2의 다양한 국내 특화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기어 S2 휠 퍼포먼스는 10월 30일부터 1일까지 한강시민공원 반포, 뚝섬, 잠실 등에서도 진행된다.

주말 한강시민공원을 찾은 소비자들은 BMX 자전거가 선보이는 화려한 LED 퍼포먼스로 기어 S2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 혁신 기능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BMX 자전거의 원형 휠을 통해 기어 S2의 자유로움과 역동적인 매력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어 S2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