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파워서플라이 3종, 잘만파워로 오랫동안 안정적인 PC를 구축해 보자
상태바
잘만테크 파워서플라이 3종, 잘만파워로 오랫동안 안정적인 PC를 구축해 보자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5.10.2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만파워로 오랫동안 안정적인 PC를 구축해 보자

잘만테크 파워서플라이 3종

파워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용량과 사용자 기호에 따라 기준을 정하고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우선 일반적인 사무를 하면서도 게임까지 즐겨야 하는 라이트 유저에게는 잘만테크의 LE시리즈가 적합하다. LE 시리즈는 정격 용량 제품이며 가성비가 뛰어나 멀티미디어 PC로 구성하기 적합하다.

▲ 잘만테크 ZM-LE시리즈

고사양 게임을 위한 게이밍 PC를 구성하려면, 효율이 우수한 파워를 선택해야 한다. 안정적인 내구도와 쿨링 성능, 튜닝 효과까지 얻으려면 잘만테크의 신제품 TX 시리즈가 적합하다. TX 시리즈는 80PLU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비슷한 가격대의 파워에서 찾기 힘든 플랫 케이블과 140mm 대형 LED FAN을 채택한 것이 장점이다. 선정리도 쉽고 쿨링 효과도 뛰어나니 게임을 오랫동안 즐기더라도 걱정 없다.

▲ 잘만테크 ZM500-TX

마지막으로 고사양 PC를 구성하길 희망한다면 잘만테크의 ZM1000-EBT가 적합하다. 80PLUS GOLD의 고효율 제품이며 플랫 케이블 타입의 풀 모듈러 방식, 전압 특성, 정숙한 소음, 낮은 발열 등으로 3개 이상의 멀티 GPU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제품 품질도 믿을만하지만, 가격대도 동급 제품에 비해 저렴하니 과연 잘만답다.

▲ 잘만테크 ZM1000-EB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