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보조배터리 구매 시 수능 만점 기원 스킨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TSST, 보조배터리 구매 시 수능 만점 기원 스킨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0.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쓰리에스솔루션이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TSST보조배터리 수능 만점 기원 캐릭터 부적 스킨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폰을 닮은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인기를 끌고 있는 TB050PA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TB050PA는 5,000mAh 용량의 삼성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 탑재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제품 전면에 정확한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표시해주며, 고출력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총 3가지 종류의 수능 만점 기원 캐릭터 부적 스킨이 랜덤으로 발송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 미니샵 (http://stores.auction.co.kr/3ssolution),
G마켓 미니샵(http://minishop.gmarket.co.kr/solution3),
11번가 미니샵 (http://shop.11st.co.kr/solution3) 등을 통해 진행된다.

쓰리에스솔루션 관계자는 “올해 수능을 보는 친구, 자녀에게 에너지를 충전하라는 의미를 담아 보조배터리에 직접 수능 만점 기원 캐릭터 부적을 부착하여 선물하기에 알맞다”며 “수능이 끝난 후에는 스킨을 깔끔하게 떼어내고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수능 선물들보다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