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256색 골라 쓰는 팬 써멀테이크 Riing 12 RGB 256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256색 골라 쓰는 팬 써멀테이크 Riing 12 RGB 256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멀테이크(Themaltak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가 튜닝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스템 팬인 '써멀테이크 Riing 12 RGB 256'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써멀테이크 Riing 팬 시리즈는 독특한 링 LED 디자인으로 미국과 중국, 대만 특허를 받은 제품. LED 주변에서만 빛을 발하는 제품들과 달리 팬 날개 주변을 감싸는 원형의 LED로 멋진 연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되는 써멀테이크 Riing 12 RGB 256 시리즈는 링 LED 디자인에 256 색상의 고휘도 RGB LED를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을 언제든지 지정하고 바꿀 수 있다. PC 내부의 LED 색상을 자주 바꾸는 튜닝 유저들이 팬 교체 없이 LED 색상만 변경할 수 있어 부품 교체에 따른 비용을 최소화 시켜주는 이점도 제공한다.

기본 포함되는 LED 컨트롤러를 통해 블루, 레드, 그린, 화이트와 256 색상 순환 및 고정 모드를 고를 수 있고 LED만 끌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설정된 색상은 PC 작동 여부에 상관 없이 사용자가 바꾸기 전까지 유지된다. 이와 함께 팬 속도를 빠르게 또는 느리게 바꿀 수 있는 기능도 LED 컨트롤러에 기본 포함되어 별도 액세서리 없이도 팬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팬 규격은 120mm로 PC 케이스와 수냉 쿨러 등,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고 유압 베어링으로 정숙한 작동과 긴 수명을 제공하며, 타 부품으로의 진동 전달을 막는 진동 방지 댐퍼가 기본 적용됐다.

써멀테이크만의 링 LED 디자인에 일반적인 LED 팬의 식상함에서 벗어나 기분과 구성에 따라 256 색상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써멀테이크 Riing 12 RGB 256 시리즈는 2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팬 한 개와 컨트롤러로 구성된 '1 Fan Pack'과 팬 세 개와 컨트롤러가 세트로 구성된 '3 Fan Pack' 구성 두 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140mm 규격의 Riing 14 RGB 256 제품군은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