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PC방 REBORN PROCJECT 날아오르라, PC방이여! 지역세미나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PC방 REBORN PROCJECT 날아오르라, PC방이여! 지역세미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엔비디아 코리아와 함께 2015년 10월 21일(수), 22일(목) 양일간 광주, 대전지역 PC방 업주 및 총판관계자들을 대상으로 PC방 REBORN PROCJECT 『날아오르라, PC방이여!』 지역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코리아 윤병익 이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4K(UHD), VR(가상현실), 다이렉트X12, VXGI(실시간 복셀기반 전역조명기술)와 같이 다가오는 차세대 게이밍을 뒷받침할 신기술에 대해  소개하는 한편, 이러한 신기술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현재 GTX460 부터 GTX760 까지의 구형제품이 PC방 사양의 76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특히, 개발자 통합 라이브러리인 엔비디아 GAMEWORKS에 대해 설명하면서 현재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이날판타지14 온라인, 메탈기어솔리드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더불어 2016년 하반기 기대작인 Neowiz 블레스, XL Games의 문명온라인, Smilegate의 Lost ARK, NCSoft의 리니지 이터널의 경우 풀옵션 권장사양이 GTX970 이라고 밝히며, 다가오는 게이밍 환경에는 성능과 안정성, 높은 전력효율의 삼박자를 갖춘 GIGABYTE GTX970, 960제품이 최적임을 강조했다.

이어서 제이씨현시스템(주) VGA사업팀 안철중 부장은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GTX460부터 GTX760 까지 총 6개 모델을 대상으로 10월 20일부터 진행 중인 『GIGABYTE 그래픽카드, PC방 보상판매』 이벤트가 적합하다고 말했다. 또한, 보상판매 뿐만 아니라 GIGABYTE GTX960을 24개월 리스로 월 5,100원(지포스GTX760 중고보상적용)에 이용할 수 있는 렌탈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PC방 프랜차이즈 관계자 약 70여명이  참가했으며, 세미나가 종료된 후 뷔페 디너를 제공하는 한편, 참석인원 전원에게 기가바이트 G-Touch USB 3.0 스피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UDEA LOOK 320 IPS HDMI 와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유통하는 DJI PHANTOM3 스탠다드 드론을 광주, 대전에서 각각 1대씩 지급했다.

보상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 (http://gigabyte.jchyun.com)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