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멀티미디어폰 팹플러스 출시 이틀 만에 2차 판매 물량 완판
상태바
한국레노버, 멀티미디어폰 팹플러스 출시 이틀 만에 2차 판매 물량 완판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대화면 리얼사운드 멀티미디어 폰인 팹플러스(PHAB Plus) 출시 하루 만에 11번가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1차, 2차 판매 물량을 모두 소진했고, 이어 3차 예약판매와 함께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팹플러스는 국내에 출시된 자급제 폰으로는 최초로 일 최대 판매량을 갱신했으며 11번가 전체 베스트 상품, 디지털/가전, 모바일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또한 11번가 내 실시간 쇼핑 검색에서 급상승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한국레노버는 3차 물량에 대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팹플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힐링쉴드 액정보호필름과 레노버 정품 7형 쿼드코어 태블릿인 A7-20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EXID 하니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을 추첨해 EXID 하니의 친필 사인이 담긴 팹플러스와 레노버 정품 충전팩, 씽크패드 8 64GB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노버 팹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멀티미디어폰이다. 6.8형 대화면이면서도 메탈 재질의 유니바디와 7.6mm의 두께를 구현했다. 특히 멀티미디어 사용자를 겨냥한 돌비 애트모스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대화면이면서도 한 손 조작 기능이 포함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고해상도의 영상 감상이나 모바일 게임, 내비게이션 및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팹플러스의 인기에서 알 수 있듯이 소비자에게 필요한 부분에 집중하는 레노버의 기술이 이번에도 빛을 발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판매 호조를 기회로 더욱더 공격적으로 팹플러스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