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매직, 원형 ITX PC 케이스 파이 출시예정
상태바
아이매직, 원형 ITX PC 케이스 파이 출시예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10.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주변기기 전문브랜드 아이매직은 11월 3일 ITX 미니 PC 케이스 파이(PI)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파이는 원통형의 특별한 구조를 갖춘 제품으로 지금까지 보아왔던 직사각형 구조와 다른 PC 케이스이다. 파이는 이미 7월경 중국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는 아이매직과 파트너 협약을 맺어 오는 11월 런칭이 이뤄졌다. 

지름 206mm, 높이 279mm의 원통형으로 내부에 설치되는 마더보드 규격은 ITX 며, HDD와 SSD 하드를 장착할수 있다. Micro-ATX 파워서플라이가 장착된다. 또한, 원형임에도 120mm 대형쿨러가 상,하단에 설치되었고 수직관통되는 냉각성능이 시스템 내부에 발열을 억제하는 성능까지 갖췄다.

표면은 하이그로시 광택 처리로 한결 고급스럽고, 블랙과 실버 컬러가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32가지의 공정과 연마를 거치는 까다로운 생산공정과 뛰어난 쿨링력을 갖췄으며 시스템 조립에 있어서도 별도의 설명서를 통해 손쉽게 조립이 간편하도록 제공된다. 상단부 120mm 팬은 블루 LED 팬이 탑재됐다. 

아이매직 파이케이스의 소비자 판매가는 59,000원으로 책정됐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매직 홈페이지 www.imagicinpu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