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기는 무선 충전, 파트론 크로이스a 콤팩트 무선 충전기
상태바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기는 무선 충전, 파트론 크로이스a 콤팩트 무선 충전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0.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S6를 시작으로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무선 충전이 화제로 떠올랐다. 여기에 얼마 전 출시된 갤럭시노트 5도 무선 충전을 지원해 앞으로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에는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수많은 무선 충전기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파트론 크로이스a 콤팩트 무선 충전기(제품명 PTC-100)는 어떨까?

 

심플‧깔끔한 디자인

PTC-100은 다양한 무선 충전기를 출시한 파트론의 기술이 적용됐으며, 삼성 단말과 호환되는 모바일 액세서리 파트너십 프로그램 ‘Designed for Samsung’을 획득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이탈 방지턱이 적용돼 무선 충전 중 진동이 울려도 떨어질 염려가 없다.

▲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이 가진 스마트폰이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아도 크로이스 전용 무선 충전 리시버를 장착하면 사용할 수 있다. 매번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마다 충전단자를 꼽기 귀찮았다면 무선 충전기로 손쉽게 충전함과 동시에 책상 위에 선 정리도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 스마트폰이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으면 리시버를 장착하자.

 

직관적 상태표시등

PTC-100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쪽 모서리에 상태표시등이 있는데 색상에 따라 무선 충전기 상태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

▲ 무선 충전 단말기를 올려두면 LED 램프에 불이 들어온다.

대기 중이나 충전이 완료되면 상태표시등이 꺼져 있으며, 정상 충전 중에는 녹색, 스마트폰과 무선 충전기 사이에 이물질이 있으면 적색 빠르게 점멸, 정격전력 이하이면 적색 느리게 점멸한다. 무선 충전기 특성상 규격인 5V/2.0A 외 어댑터를 사용하면 느리게 충전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유의하자.

▲ 스마트폰에 무선 충전 중이라는 문구가 정확히 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